대학 등록금 지불 방법

2020. 6. 2. 21:29카테고리 없음


대학 등록금 지불 방법



재정 상황을 바꿔서 더 나아질 준비가 되셨습니까? 이것은 네가 할 수 있는 일이지만, 너는 연구 시간을 좀 투자해야 해.


운 좋게도, 당신이 여기서 얻게 될 조언은 당신을 올바른 길로 인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런 때일수록 돈을 다른 분야로 분산시키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어떤 것은 순수한 예금 계좌에, 더 많은 것은 당좌 예금 공간에, 어떤 것은 주식에 투자하고, 그 다음엔 더 높은 이자의 영역과 심지어 금에 투자한다.


이 모든 것을 활용하여 재정 상태를 안정적으로 유지하십시오.




기름기가 적은 고기와 다른 단백질 공급원을 대량으로 구입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구매한 제품을 모두 사용할 계획이라면 대량 구매가 좋다.


좋은 시간 절약은 고기로 1주일분의 식사를 만드는 데 하루를 보내는 것이다.




일생에 걸친 큰 구매는 자동차와 집을 사는 것을 포함한다.


집과 자동차에 대한 지불이 매달 지출되는 예산의 대부분을 차지할 것이 거의 확실하다.


월납액을 늘리면 이자를 줄일 수 있다.




당신이 그것을 수리하는 일을 할 때 신용 점수가 떨어질 가능성이 있다.


이것은 일시적인 것이어야 하며, 당신이 그것에 더 많은 피해를 입혔다는 징후가 아니다.


빚을 갚은 기록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면서 신용점수가 향상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잔금을 갚기 힘들다면 신용카드를 계속 사용하지 마라.


가능한 곳에 써야 할 돈을 줄이고 신용에 더 의존하지 않도록 다른 방법으로 지불하십시오.


다시 카드를 사용하기 전에 잔액을 다 갚은 후, 향후의 어려움을 피하기 위해 매달 신용카드 잔액을 전액 지불하도록 노력한다.




많은 은행이 온라인 고객에게 제공하는 알림 서비스를 활용하십시오.


많은 은행이 특정 주요 이벤트가 발생할 때 이메일을 보내거나 문자를 보낼 수 있다.


잔고가 적고 대량 구매에 대한 경고가 있으면 초과 인출 수수료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며, 사기 행각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다.




신용카드 잔액은 당신의 FICO 점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균형이 높으면 점수가 낮아진다.


잔액이 줄어들면 신용점수도 높아진다.


항상 당신의 잔고가 신용카드 최대 한도액의 20% 미만으로 유지되도록 최선을 다하라.




조금 불편할 수도 있지만, 자신의 금융기관에서 현금인출기를 이용하는 것은 돈을 절약하는 좋은 방법이다.


대부분의 금융 기관들은 다른 은행들의 현금 자동 인출기 사용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한다.


이 수수료는 금방 합산될 수 있다.




수표책의 균형을 수동으로 맞추는 번거로움이 싫으면 온라인에서 모든 작업을 쉽게 할 수 있다.


컴퓨터에는 지출비용을 쉽게 범주에 넣고, 돈이 어디로 가는지 추적한 다음 예산을 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있다.




부를 쌓으려고 할 때는 반드시 집에 가져 오는 돈보다 적게 써야 한다.


항상 마지막 1달러를 쓰거나 항상 추가로 돈을 빌려야 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잘못된 소비 습관으로 인해 부자가 될 수 없다.


버는 것보다 적게 쓰는 것이 황금률이다.




새 빚을 짓지 않고 빚을 갚는 일을 해라.


그것은 꽤 간단한 접근법이지만, 우리는 다른 일을 하도록 연결되어 있다.


미지불된 빚을 조금씩 갚고, 새 빚을 지려는 유혹에 빠지지 마라! 당신은 빚을 지지 않고 일관된 지불을 함으로써 더 많은 재정적 유연성을 얻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청구서를 처리한 후 남은 급여의 일부가 싫다면, 지출을 완전히 삭감하는 대신, 적은 지출을 함으로써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예를 들어, 당신은 저녁을 먹으러 나가지 않는 것을 오랫동안 감당하지 못할 수도 있다.


매달 외식을 절반씩 없애도 돈을 절약하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제 위의 기사에서 기본적인 정보를 얻었으니 재정에 대한 관점이 달라져야 한다.


당신은 이제 현명한 재정적인 결정을 하는데 좋은 기반을 가지고 있고, 밝은 미래가 당신의 것이 될 수 있다.


의지력과 결단력이 많겠지만 상황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