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에게 적합한 보험혜택을 보장할 필요가 있음

2020. 6. 2. 21:28카테고리 없음


귀하에게 적합한 보험혜택을 보장할 필요가 있음



아무리 재산을 소유한 지 얼마 되지 않았더라도 재산보호를 위해서는 제대로 된 집주인의 보험이 필수적이다.


좋은 집주인의 보험은 자연재해, 도난, 심지어 사고로부터는 물론 당신의 집을 보호해준다.


이 기사는 집주인의 보험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유용한 조언이 있다.




보험 증권을 절약하는 쉬운 방법은 담보 대출금을 갚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집을 소유한다면 보험 제공자가 더 큰 수준의 책임과 돌봄을 떠맡을 가능성이 크다.


담보 대출이 상환되면 연간 보험료가 줄어든다.




주택 소유자의 보험에 대해 비교를 할 때, 보험업자에게 당신이 당신의 집에 보안 시스템을 설치했다는 것을 알리도록 하라.


당신은 당신의 시스템이 얼마나 좋은지에 따라 보험료가 줄어든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낮은 정책 비용을 유지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보험료를 낮추는 한 가지 방법은 공제액을 늘리는 것이다.


공제액이 증가하면 보험료가 줄어들 것이다.


하지만 이 길로 가면, 은행에 주머니에서 지불해야 할 작은 수리비를 충당하기에 충분한 돈이 있는지 확인해라.




가계가 줄어들고 시간이 지날수록 귀중한 자료가 증가하므로 가족이 있을 때 집주인의 보험에 대한 필요성을 평가하십시오.


귀중품이 다른지 보험혜택을 확인해보기 위해 당신의 정책을 다시 한번 살펴봐라.


특정 품목에 대해 개별 탑승자를 요청할 수 있다.




귀중품을 포함하여 귀중품을 모두 문서화하십시오.


이것은 많은 일을 할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의 소지품이 손상되거나, 파괴되거나, 도난당하거나, 분실되었다면, 이것은 그 물건들의 공정가치를 증명할 수 있다.




모든 방에 화재경보기를 추가해라.


보험사들은 당신이 더 안전할 때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그들이 어떤 보험금 청구에 대해 지불해야 할 기회를 줄여주기 때문이다.


일산화탄소와 연기 감지기를 더 설치하는 것은 당신의 집이 위험하지 않다는 것을 당신의 보험 회사에 증명하는 쉬운 방법이다.




보안 시스템은 당신의 보험료를 낮출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여러분이 집에 있는 동안, 그리고 여러분이 직장에 있는 동안, 혹은 심지어 여러분이 휴가를 위해 도시를 떠날 때에도 여러분에게 마음 한구석을 주는 비용이 저렴할 수 있다.




룸메이트가 있는 경우, 재해가 발생했을 때 정확히 무엇이 적용되는지 정책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소지품은 가려져 있지만 소지품은 가려져 있지 않다.


이를 통해 룸메이트의 물품에 발생한 손해에 대해 보상해야 하는지, 보험회사가 보상해 줄 것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화재경보기를 설치하기만 하면 연간 10%의 요금 감소가 발생할 수 있다.


보험사들은 화재 감지가 있는 가구를 더 신뢰하고 있다.


일부 보험사는 화재경보기의 수를 기준으로 할인을 늘린다.




누군가 당신의 재산을 침해하더라도, 당신은 울타리를 오르려다가 우연히 걸려 넘어졌다면 여전히 책임을 져야 한다.


범죄 침입자가 당신을 고소할 수 있는 것은 슬픈 상황이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여러분의 집에 적절한 커버리지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이 생각하는 보험은 재정적으로 안정적이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청구서를 제출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면 그들이 청구서를 지불할 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한다.


일단 그 정책을 구입하면, 3개월마다 이것을 해라.




총 보험료를 줄일 수 있도록 동일한 회사에서 여러 정책을 얻으십시오.


많은 통신사들이 둘 이상의 커버리지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낮은 요금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자동차와 집을 같은 회사와 함께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가능한 한, 그렇게 하는 것이 가능하다.




보험적 요인을 염두에 두고 주택의 갱신이나 증축을 설계하는 것이 현명한 생각이다.


예를 들어, 콘크리트와 같은 내구성이 강한 물질은 결국 당신의 보험료에 대한 돈을 절약하게 될 것이다.


이 물질들은 자연재해나 시간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그만큼 많은 요금을 받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집을 소유한 모든 사람은 보험을 들어야 한다.


이제 저희의 팁을 읽어보셨으니 훌륭한 집주인의 보험을 찾는데 이용할 수 있는 정보가 있으십니다.


집주인의 보험으로 돈을 낭비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사실, 어떤 정책은 어떤 일이 일어나도 보호받을 수 있다는 확신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