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잔디밭을 덮는 데 성공하기 위한 팁

2020. 6. 2. 21:27카테고리 없음


집 잔디밭을 덮는 데 성공하기 위한 팁



너희 집 마당이 동네의 화젯거리니? 네가 그 블록에 최악의 마당이 있어서 그런 거야? 이 글을 읽는 것은 당신의 마당을 아름답게 만드는 첫걸음이다.


당신의 재산을 수리하는 좋은 방법들을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당신의 지역에 자생하는 식물을 당신의 마당에 심도록 하십시오.


토종 식물은 기후에 적응되어 있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그들을 성장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시간을 덜 들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떤 식물이 당신의 지역에 자생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는 지역 정원 가꾸기 가게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




여러분이 경치를 볼 때, 여러분은 매년과 다년생 사이에 무엇이 다른지 알고 있어야 한다.


또한, 어떤 식물, 관목, 그리고 꽃이 여러분의 기후에 가장 좋은지 꼭 알아두도록 하라.


조경을 할 때는 계절에 대해 잘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 모든 요소들이 합쳐져서 당신의 조경 노력이 성공할지 실패할지 결정한다.




정원을 가꾸거나 조경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흙을 시험해 보라.


토양 검사를 받는 것은 여러분이 심기 전에 이러한 것들을 처리할 수 있도록 추가되거나 제거되어야 할 것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건강하고 성공적인 정원을 가질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사계절이 어우러진 정원을 만들어 1년 내내 마당을 아름답게 가꾸십시오.


계절에 따라 꽃이 피는 식물을 사용하여 마당이 최상의 모습을 보이도록 하라.


눈에 띄는 잎을 가진 상록수와 이국적인 나무 종들은 또한 일년 내내 여러분의 풍경의 매력을 보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곧 집을 팔 계획이세요? 많은 주택 개량 사업과 달리, 조경을 다시 하는 것은 돈을 벌기 쉽고, 그 다음 일부는 돈을 벌기 쉽다.


앞쪽 잔디밭은 매력을 억제하고 뒷마당은 야외 활동을 위한 환영 공간을 만들어야 한다.




당신은 항상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얻는다.


가격은 낮지만 품질은 낮은 홈개선 매장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전문 매장에서 쇼핑하여 최고의 장비와 자격을 갖춘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십시오.


이것은 추가 비용을 지불할 만한 가치가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구매한 제품들은 더 높은 품질을 가질 것이고 당신은 적절한 조언을 받을 것이기 때문이다.




조경에 관해서는 온라인 쇼핑을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 많다.


온라인 쇼핑이 더 편리할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 보면 더 많은 선택권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온라인 상점에서 당신의 지역에 원산지가 아닌 희귀한 식물들을 살 수 있을 것이다.




조경 설계를 수정하려면 기존 구조물을 염두에 두십시오.


땅을 파기 전에 지하 케이블이나 파이프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지하선이 손상되지 않도록 땅을 파기 전에 시에 전화하십시오.




잎 식물과 상록수로 연속성을 찾을 수 있다.


많은 식물들이 짧은 기간 동안 꽃을 피우기 때문에 때때로 둔한 마당이 생길 수도 있다.


이곳은 나뭇잎 식물과 상록수가 들어오는 곳이고, 그것들은 당신의 정원을 번성하게 한다.




여러분의 스스로 하는 풍경 프로젝트에 어떤 식물을 추가할지를 보는 동안, 독특한 잎 질감을 가진 몇 개의 식물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함께 섞었을 때 모양과 질감의 대비는 당신의 디자인에 아름다움과 흥미를 더할 수 있다.


식물들을 균형 잡힌 방법으로 풍경 전체에 배치하여 풍경을 시각적으로 매력적으로 만들어라.




조경은 전문가들뿐만 아니라 누구에게나 즐겁고 생산적인 취미랍니다! 당신의 마당에는 약간의 조사와 팔꿈치 기름만 있으면 전문적으로 보일 수 있다.


아름다운 조경 마당이 동네의 부러움을 살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추구하는 결과 아닌가?